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 신풍제약 피라맥스 (코로나19 임상시험 관련 주)
    부자가 되어가는 과정 2020. 5. 14. 05:02

     

     

     

     

     

     

    신풍제약의 피라맥스가 코로나 19 임상2상 식약처 승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항말라리아제 피라맥스가 13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코로나19(COVID-19) 치료제 임상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국내 116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다기관, 무작위배정, 이중눈가림, 평행, 위약대조 방식으로 진행하며 임상은 경북대학교병원, 고려대구로병원, 세브란스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등 4개 병원이 담당한다.
    피라맥스의 주성분 중 하나인 피로나리딘은 현재 코로나19 치료 후보약물로 권고되고 있는 클로로퀸과 화학구조가 유사할 뿐 만 아니라, 클로로퀸과는 달리 동물시험 모델에서 에볼라 바이러스까지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음이 입증된 바 있다.
    신풍제약은 감염세포 시험에서 피라맥스의 주성분인 피로나리딘 인산염과 알테슈네이트 각각이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해 억제 효과를 나타냄을 확인하였으며, 특히 두 성분의 병용 시 24 시간 후 바이러스 역가 억제율 (99% 이상)과 48시간까지 지속력이 향상되는 한편, 세포독성은 감소되는 결과를 확인바 있다.
    신풍제약 관계자는 “피라맥스의 현재 복합비 (피로나리딘 인산염 대 알테수네이트 비율 3:1)에서 유의미한 항바이러스 효과가 기대되며,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in vitro 억제 효과가 확인됨에 따라, 곧 임상을 시작해 치료효과를 입증하겠다는 입장이다. 피라맥스가 코로나19 치료제로 쓰일 수 있도록 국내 유통 시작 등 단초를 마련했다는 평가다.
    한편 피라맥스는 2011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신약으로 허가받은 국내 자체 개발 말라리아 치료제다

    위의 기사가 관련된 뉴스기사 입니다.

    코로나19가 아직 이태원 확진자 확산 사건으로 인해서 종료되지 않은 시점이기 때문에,

    내일이면 신풍제약 주식이 핫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사후 이긴 하지만 아래 신풍제약 차트 & 주식에 들어온 투자자들을 한 번 보자면,

    저번주 부터 기관과 외국인들이 신풍제약을 계속 꾸준히 매수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역시.... 세력과 외국인을 따라가야 돈을 벌 수 있는 건가요...

     

     

     

     

     

    아무튼 내일 후로 얼마나 올라갈지는 모르겠지만,

    막대한 물량을 내일부터 외국인과 기관은 팔기 시작할 것이고, 개인들은 그 물량을 받아주기 시작하겠죠.

     

    지금의 추세를 한번 지켜봐보고, 다음에는 한번, 외국인 및 기관이 살 때 한번 사보려고 합니다. (어떤 주식이든)세력은 개인보다 무조건 정보가 빠를 수 밖에 없고, 민감하기 때문에요.

     

    저의 시나리오는 오전에 장을 봐보고, 상한가를 친다면, 계속 지켜볼 생각이고요.

     

    오전에 상승했다가 잠깐 눌려준다면 눌려줄 때 들어갈 생각입니다.

    보통 상승하는 주식도 장초반에 잠깐은 누르는 시점이 오더라고요.

     

    아무튼! 오늘도 배울수 있는 하루가 되길 바라며, 모두 좋은 투자 & 공부 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랄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