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판토모나 (판토모나 부작용, 판토모나 프로페시아) 탈모 효과
    일상 정보 & 제품 리뷰 2020. 5. 16. 01:00

     

    안녕하세용~! 새로운 카테고리를 하나 추가했습니다~! -

     

    필요할 것 같은 정보, 그리고, 제가 사용해본? 사용한 제품들을 좋은것들이 있으면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에요.

    광고 아니구요~! 내돈내고 내가쓰는 리뷰~! 보통 제품 살때, 좋지 않으면 어떡하지 고민 많이 하잖아요~

    그래서 같이 공유하면 검증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요~~

     

     

     

    그 첫번째, 오늘은 판토모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탈모인들의 숫자가 늘어나고, 그 연령대도 다양해지고있습니다.

     

    저도,,,, 저희 부모님, 조부모님 한분도 탈모가 없으신데, 요즘 머리가 정수리부분부터 계속 가늘어져서 고민이 많아요 ㅠㅠ 이제 관리를 하지 않으면 진짜 머리가 없어질것 같아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탈모인이면 가장 유명한? 검증된! 제품이죠 바로 프로페시아!

    프로페시아는 부작용이 있어요.. 바로...피나스테리드 성분 때문인데요..

    그 부작용으로 "성기능 저하, 여유증, 우울증, 의욕저하, 피로감, 두통, 현기증" 이에요. 제 주변에  프로페시아를 복용하고 있는 친구가 있는데요. 이! 부작용!을 감수하고도 "대머리"는 싫다고 하면서 복용하고 있어요.

     

    물론 꼭 부작용이 생기는 것이 아니지만, 그래도 불안하잖아요..

     

    그래서~! 요즘 판토모나로 약을 갈아타는 분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이제부터 판토모나의 관련된 정보를 설명하겠습니당~!

     

     

        

     

     

    ▶ 판토모나의 성분

       [비오틴, 셀레늄, 크롬, 피라독신, 엽산, 티아민, 아연, 판토텐산]

       주 성분은 비타민 B 인데요.

       다른 것들과는 달리 복합적구조 B1,2,3,5,7,9,12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다고 하네요

       프리미엄 천연맥주효모 제품이라고 해요 ㅎㅎ

     

    ▶ 판토모나의 가격 & 섭취량

        1개월 : 29000원 / 1일 1회, 2정.

       이 가격은 프로페시아 보다 절반 저렴한 가격이에요!!

       1통에 120알 그러니까 2달치의 양이 들어있어서 2달에 1번씩 사면 될 것 같네요.

       가격까지 저렴하니 안 살 이유가 없네요 ㅎㅎ

     

    ▶ 판토모나 사용하면 좋은 분들

       - 모발이 풍성하지 않는 분들 (탈모)

       - 손, 발톱이 계속해서 갈라질 때.

       - 피부에 기름이 넘쳐 흐를 때.

       - 운동을 해도 피곤할 때.

       - 회식 다음날 회복이 더딜 때.

     

    ▶ 판토모나 부작용

        없습니다 ㅎㅎ ^^

        보통 약을 먹거나 할 때, 부작용이 가장 걱정되잖아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프로페시아 같은 경우 효과는 입증이 되어있지만,

        남성의 성기능 저하, 그리고 가임기 여성의 경우 임신이 안될 수가 있구요, 또, 우울증 까지 올 수 있다고

        하니까 참 그냥 모른척 하고 섭취하기에는 많은 두려움이 따를 것 같아요..

     

        하지만!

        판토모나는 프로페시아, 아보다트 등이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은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천연 맥주효모, 그리고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한 판토모나! 

     

        저도 이제 주문을 했는데요 ㅎㅎ 

        이 것을 섭취한 이후의 변화에 대해서 다음에 포스팅 한번 더 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