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차이점, 후기, 복용법, 가격
    일상 정보 & 제품 리뷰 2020. 6. 15. 20:16

    오늘은 좋은 건강식품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꾸준히 드시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ㅎㅎ 아마 드시지는 않더라도 지나가면서 보셨거나 이야기는 한번씩 들어보셨을 텐데요

    바로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입니다.

     

    이 제품이 몸의 어디에 좋나? 하고 물으신다면 바로 '장!'이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우리몸에 '프로바이오틱스' 라는 놈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있는 유산균 인데요~! 이 것이 들어가서 배변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죠..

     

    아무튼!

    저는 부모님을 통해서 이걸 처음 접해보았는데요~! 본가에 올라가게 되면 항상 식탁 옆에 두시고, 식사 한 후에는 하나씩 드시더라고요~! 그런데!!... 1일 1회복용이라는 함정을....(전 식사 때마다 드시길래,, 1일 3회인줄,,,)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맛있어요. 무슨맛 이라고 표현하기는 묘하지만, 달달하고 비타민 먹는거 마냥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하나 먹으면 또 하나 먹고싶어요 ㅋㅋㅋ

     

    1회 섭취할때 먹기 편하도록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너무 먹기도 편해요. (1포에 2000mg)

     

    이게 효과가 정말 정말 좋아요.

     

    저도 부모님 따라 하나씩 야금야금 먹었는데요. 이 제품 먹기 시작한 이후로 배변활동에 문제 생긴적이 없어요. 속도 편하고, 정말 장이 건강해 지는 느낌? 이랄까요.

     

    혹시 변비 있거나 속이 더부룩 하신 분들 정말 추천드려요

     

    그럼, 가장 중요한 가격~! 가격은 어떻게 될까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이게 사이트마다, 시기 마다 조금씩 달라지긴해요. 지금 봤을 때, 최저가가 1통 (50포) 에 9800원 정도네요. 보통 12000원 넘어가는데 이정도면 정말 저렴한 것이죠.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와 코어는 무슨 차이가 있는가 하는 궁금증 가지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결과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별차이 없다 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종근당에서 공식적으로 말하는 차이점은

    '프롤린 공법' 이라고 하네요  유산균을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이라고 하는데, 이렇게 말하는 걸 보면,, 코어가 더 좋다? 라고 하고 있는것이겠죠? 가격면에서도 코어 : 19000 / 골드 : 12000 정도로 코어가 확실히 더 비싸긴 합니다. ㅎㅎ 저는 골드 밖에 안먹어 봐서 그런지 골드로도 충분하더라고요 ㅎㅎㅎ

     

     

     

     

     

    이상 후기에 대해서 말해 보았는데요~! 얼마나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나중에 또 알게된 TIP 이나 내용 있으면 또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몸에 좋은 영양분, 요소 들은 자연그대로의 음식에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해요.

    그러면 유산균 하면? 바로 김치가 떠오르죠! 김치로 섭취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시간이 없거나, 식사를 많이 못하시는 분들, 또는 다른 것을 통해 챙겨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정말 강추입니다 락토핏~!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